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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전자출결시스템 운영 안내

2021학년도 가을학기 전자출결시스템을 아래와 같이 운영 하오니 전체 재학생은 전자출결시스템을 통하여 출결체크 및 본인수업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에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1. 전자출결체크 방식
   - 호명방식 : 웹(앱)으로 출석부를 보고 호명
   - 인증번호방식 : 담당교수가 인증번호를 부여하면 학생이 출결앱에서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출결처리
   - 블루투스방식 : 교수님 모바일과 블루투스 통신을 통해 출결처리 진행 (사용가능 모바일 : 아이폰 4S이상, 안드로이드 OS 4.4이상)

 

2. 전자출결시스템 활용방법
   가. 출결처리방법 : 스마트폰 앱스토어에서 ‘호원대학교 출결앱’  설치 → 앱실행 → ‘ID:학번/PW:학번’ 로그인 → 담당교수 출결처리 지정 방법에 따라 출결처리
   나. 전자출결시스템 웹페이지 활용(※PW는 최초 로그인 후 변경요망)
       1) 모바일접속 : 스마트폰 앱스토어에서 ‘호원대학교 출결앱’ 설치 → 앱실행 → ‘ID:학번/PW:학번’ 로그인 → 화면상단 오른쪽의 아이콘 클릭 → 출결현황, 커뮤니티등 활용
       2) PC접속 : 인터넷주소 https://attend.howon.ac.kr 접속 → ‘ID:학번/PW:학번’ 로그인 → 출결현황, 커뮤니티등 활용
   다. 사용자메뉴얼 : 첨부파일 참조, 전자출결프로그램 우측상단에 링크자료 참조

 

3. 사용중 문의사항 안내(프로그램 우측 상단 고객센터안내 참고)
   - 아이서티 고객센터 : 02-446-8802
   - 교무.학생처 : 063-450-70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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