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최종(분할납부 2차) 등록금 납부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최종/분할납부2차) 등록금 납부에 대하여 안내하오니 대상 학생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 후 등록금을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종 등록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제적처리 될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대상
1.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미납 학생

2.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학생
3.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후 수강 학점 추가 학생
  - 등록금 납부 대상 학생에게는 9월 23일(목)에 문자발송 예정.
  - 9월 6일 이후 수강신청을 추가한 학생들은 6동 3층[사무지원팀(경리)]에서 고지서를 재발급받아
    교내 전북은행(6동 2층)에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등록금 납부 기간: 2021년 9월 23일(목) ~ 9월 28일(화) 16시마감

 

※ 등록금 납부대상 확인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 (우편발송 안함)
1. 인트라넷에 로그인한 후 학생정보 → 등록금고지서 인쇄 메뉴 클릭 또는 홈페이지에서 재학생가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메뉴 클릭

2. 등록금 고지서 PDF파일 저장 서비스 개시 (인트라넷 로그인 후 PC 또는 모바일에서 크롬브라우저만 가능)

 

※ 등록금 납부 장소
1. 전북은행, 농협, 국민은행, 신한은행 전국지점

2. 가상계좌 납부 (전북은행, 신한은행, 등록금고지서 참조)
3. 신용카드 납부 (전북은행카드, 현대카드, 농협카드 가능)
4. 분할납부 (가상계좌 납부 또는 전북은행 창구 수납, 신용카드납부 불가)

 

※ 등록금 납부 내역 확인
1. 등록금 납부 후 다음 날 10:00이후에 확인 가능

2. 확인방법
  - 인트라넷 로그인 → 학생정보 → 등록금 납부내역 확인 클릭
  - 홈페이지 재학생가이드 → 등록금고지서출력 메뉴 클릭 → 등록금 납부내역확인 체크 후 로그인


※ 유의사항
1. 기재된 숫자의 정정은 무효, 착오가 있을 경우 학교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 인트라넷에서 등록요청을 하시면 별도로 은행등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등록금액이 0원이고 기타학생회비(학생회비, 학회비, 앨범비) 납부를 원하는 경우 가상계좌로 송금하시면 등록처리가 됩니다.
3. 가상계좌는 학생 개별적으로 부여되어 예금주가 “학생명”으로 되어있습니다. (입금자는 본인이나 제3자 모두 가능)
4. 가상계좌 이체는 1회만 가능하며, 납부금액과 입금액이 정확히 일치해야 합니다.
5. 학점 변동자는 경리팀에서 등록고지서를 재발급 받아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를 이용한 등록금 납부 및 고지서를 이용한 납부 안내
1. 대 상 : 2021년 9월 3일까지 수강 신청한 학생에 한 함

2. 등록금 고지서에 표기된 전국은행 창구 및 학생 개별 가상계좌로 납부하시면 됩니다. (학생 본인 외 대리인 송금도 가능)
    단, 전북은행 및 신한은행이외의 금융기관 이용 시 송금수수료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3. 2021년 9월 6일 이후에 수강신청을 변경한 학생은 등록고지서를 경리팀에서 발급 받아
    본교 전북은행에서 수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번호 유효입금기간 : 2021년 09월 28일(화) 16시까지

 

※ 문의처 안내
1. 등록금 납부 안내 : 063-450-7056~7
2. 학자금 대출 안내 : 063-450-7044
3. 국가 장학금 안내 : 063-450-7042
4. 그외 장학금 안내 : 063-450-7046
5. 수 강 신 청 안내 : 063-450-7026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